고령화 시대 맞아 급증하는 시니어층에게 필요한 영양 과학적으로 설계한 ‘시니어 전용식품’
활기차고 건강한 중년 위해 신체 활력·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 강화한 맞춤형 영양 음료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 www.vegemil.co.kr)은 시니어에게 필요한 영양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정식품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시니어 인구가 점차 증가하는 가운데 이들을 위한 맞춤형 영양 음료의 니즈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을 더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균형 영양 음료로, 50~60대 시니어는 물론 건강한 시니어 세대를 준비하는 40대에게도 좋다.

이 제품은 몸에 좋은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그리고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를 강화했다. 특히 시니어에게 필수인 단백질 효율을 강화시키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했으며,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과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 아르기닌 성분을 더했다.

또한 설탕 대신 몸 속에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드실 수 있도록 했다.

중년의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위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 지인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부모님들이 식간에 허기짐을 달래거나 입맛이 없을 때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자기 관리에 열심인 액티브 시니어들은 운동 후 고른 영양과 수분 보충을 위해 섭취하기에도 좋기 때문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빈틈없이 채워 설계한 맞춤형 영양 음료"라며 "정식품은 신제품 광고모델로 배우 강석우, 나연신 부부를 선정하고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는 동시에 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출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 페이스북(http://facebook.com/vegemilgood)과 블로그(http://blog.naver.com/vegemilstory),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vegemilbaby)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신제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의 소비자가는 1개(190ml)에 850원이며,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과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이데이몰(www.eday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