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면역 다당체’ 함유량 300mg
알로에 효능 극대화시킨 맥스피 테크놀로지 공법 활용

◇알로에가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세 가지 방법
남양알로에 맥스피는 마시는 주스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면역 다당체’ 성분 함량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대부분의 알로에 건강기능식품들이 100mg-200mg의 면역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는 반면, 맥스피는 면역 다당체 함유량이 300mg(알로에 생초 24개잎 분량)에 이른다. 즉, 맥스피 1잔(150g)으로 알로에 24개 잎을 먹는 것과 같은 것이다.

알로에는 면역력 증진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미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유니베라는 1993년에 산학공동체인 CAP(알로에 신약 연구개발 프로젝트-Creation of Aloe Pharmaceuticals) 연구팀을 설립하고 현재까지 20년 넘게 알로에의 다양한 효능들을 연구해왔다. CAP은 지난 2013년 알로에가 어떻게 면역력을 증진시키는지 국내 처음으로 밝혀 국제학술지에 발표하기도 했다.

맥스피는 특히 유니베라가 직접 운영하는 해외 농장에서 재배된 알로에를 원료로, 제품생산에서부터 판매까지 모두 유니베라가 담당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면역 다당체 함량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제 5세대 알로에 공법 맥스피 테크놀로지(한국 특허등록  10-0678238/ 미국 특허등록 (US)06436679)를 적용했다.

제품 개발을 주도한 유니베라 신은주 웰니스 연구소장은 “다당체 섭취량이 1일 300mg 이상이 될 때 백혈구 세포 생성 및 분화, 체내 방어 작용 증진 등이 활발해져 체내 면역력 증진에 커다란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알로에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생초(生草)를 직접 섭취하는 것보다 가공이 된 제품을 드시는게 면역력 증진과 위생면에서도 안전하다”고 Tip을 제시했다.

◇남양알로에 맥스피 3가지 타입 △1호 세트 : 1,000gX3병 / 소비자가 120,000원 △2호 세트 : 150gX10병 / 소비자가 65,000원 △디럭스 세트 : 1,000gX12병 / 소비자가 450,000원.

◇알로에가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세 가지 방법
△대식세포(大食細胞, Macrophage) 활성화=대식세포의 생산을 촉진시키고, 탐식력을 높이며 활성화해 사이토카인의 분비를 유도해 면역 증강 효능을 나타낸다.
△수지상세포(樹枝狀 細胞, Dendritic cell) 활성화=항원제시(抗原提示, Antigen Presentation) 능력이 가장 강력한 보조세포인 수지상세포의 분화와 활성화 기능을 유도해 T세포의 활성화를 돕고 사이토카인(Cytokine)도 많이 증가시킨다.
△면역세포의 수와 NK세포 기능 강화=백혈구, 혈소판 등 여러 종류의 세포 수를 증가시키며 골수 조혈세포(造血細胞,,Hematoblast)의 수도 증가시킨다. 또한 NK세포(Natural Killer Cell, 자연살해세포)의 기능도 강화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