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고객 대상 적립금, 할인쿠폰, 무료배송쿠폰 등 혜택 마련

대상㈜이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http://www.jungoneshop.com)’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적립금, 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 등 쇼핑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되는‘매일매일 꿀행운 이벤트’는 정원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한다. 먼저, 정원e샵에 매일 5,000번째, 10,000번째, 15,000번째, 20,000번째, 25,000번째, 30,000번째 로그인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9시~10시, 오후 7시~8시에는 비타민을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운영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 중 해당 시간대 별로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비타민을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비타민은회원가입, 상품평 등록,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모을 수 있으며, 원래 적립금으로는 전환할 수 없고, 쿠폰 응모/교환만 가능하다. 구매를 할 경우에는 한가지 이벤트가 추가된다. 5월 말까지 정원e샵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상품평을 등록할 경우 1건당 200원씩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단, 구매 확정 후 7일 이내 상품평을 작성한 경우에 한해 적용된다.

정원e샵의 새단장을 축하하는 댓글 이벤트도 운영된다. 새롭게 단장한 정원e샵에 축하와 격려의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무료 배송 쿠폰이 발행된다. 이와 함께 본인의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아메리카노기프티콘을증정한다.

마지막으로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매일매일 반값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명에게 정원e샵에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정원e샵 내 이벤트 페이지 혹은 쿠폰/혜택 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청정원, 종가집, 대상웰라이프 제품 구매시 사용 가능하다. 단, 쿠폰은 발행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만족도 높은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원e샵을 대폭 개선해 리뉴얼오픈하게 됐다”며“새로워진 정원e샵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정원e샵은 개선된 디자인과 새로운 서비스, 온라인에 최적화된 환경을 통해 더욱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면 리뉴얼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정원e샵은 정기배송, 공항배송, 큐레이션형 추천 서비스등 다양한 분야에서 소비자의 쇼핑 편의를 높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