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까지 3개월간 ‘오승한뿌리 병뚜껑 이벤트’ 진행
메이저 리그행 2인 티켓 비롯해 총 260명에게 경품 지급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그 기념으로 ‘오승한뿌리 병뚜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가까운 편의점과 마트, 온라인(CJ온마트)에서 한뿌리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구입한 후 병뚜껑에 쓰여진 문구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행사 품목은 한뿌리 홍삼, 인삼, 마 음료 3종과 한뿌리 진생베리 음료 레드와 블랙 2종이다.

한뿌리 오승환 스페셜 에디션 제품 병뚜껑에는 메이저리그 덕후, 오승환 덕후, 진안 덕후, 양배추 덕후, 흑삼 덕후 등 당첨 문구가 적혀있으며, 당첨 문구가 확인되면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 경품 받을 곳 주소를 입력하고 당첨된 병뚜껑을 택배로 발송하면 된다. 경품 내역과 수령 방법 등 상세한 행사 관련 내용은 제품 라벨의 QR코드를 스캔 하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메이저 리그행 2인 티켓(비행기 및 숙박 포함) 1명을 비롯해, 오승한 사인볼(9명), 진안 홍삼 스파이용권(4인 패키지) 10명, 한뿌리 양배추즙 40명, 한뿌리 진생베리 흑삼 1세트 200명 등 모두 260명에게 경품 당첨의 기회가 돌아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 한뿌리는 전통 소재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홍삼, 인삼 등 에너지음료 4종과 홍삼 식스플러스, 건강즙 5종, 진생베리 건강음료 2종, 홍삼 프리미엄 제품인 구증구포 흑삼정로얄블랙 등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올해는 한국(韓)의 뿌리(本)를 상징하는 한뿌리 브랜드와 잘 부합하는 듬직한 이미지의 메이저 리거 오승환 선수를 모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