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3일간 ‘낙산비치페스티벌’서…SNS 포토이벤트 등 진행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해표(대표이사 김상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9일부터 3일간 낙산비치페스티벌에서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낙산비치페스티벌’은 여름철 대표 해수욕장인 동해안 낙산해수욕장에서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과 함께 펼쳐지는 여름 페스티벌로 각종 공연과 불꽃놀이, 경품이벤트 등의 많은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사조해표는 올해 낙산비치페스티벌에 함께 참여해 29일부터 3일간 피서지에 놀러 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현장 샘플링과 이벤트에 참여한 피서객에게는 여행 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참치와 스낵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증정되는 ‘더 맛있는 사조참치’ 4종(담백한/매콤한/토마토/물담근)은 1인 소용량 파우치로 포장돼 있어 여행이 잦은 여름 휴가철에도 간편하게 휴대하며 즐길 수 있는 파우치참치다.

또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365.24육포’ 3종(오리지날/더매운/숯불바베큐)은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사조해표의 대표 스낵, 안주 시리즈 제품이다.

사조해표 담당자는 "매년 많은 피서객들이 찾아가는 ‘낙산비치페스티벌’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사조해표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양양의 대표 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낙산비치페스티벌에서 사조해표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유쾌한 바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