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의류 브랜드와 손잡고 '핫초코 미떼 티셔츠' 출시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캐주얼 의류 브랜드 흄(HUM)과 콜라보레이션한 '핫초코 미떼 디자인 맨투맨 티셔츠'(이하 '미떼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동서식품과 HUM의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핫초코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미떼'의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미떼 티셔츠는 블랙과 화이트 등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캐주얼한 맨투맨 티셔츠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핫초코가 담긴 머그컵과 미떼 로고를 디자인 요소로 가슴 왼편에 프린팅 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미떼 티셔츠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전국 117개 HUM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티셔츠 구입 시 미떼 제품을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동서식품은 이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떼 마시멜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에 적힌 행운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www.mymite.co.kr)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미떼 디자인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동서식품 이성흠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미떼와 흄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핫초코와 맨투맨 티셔츠 두 제품 모두에게 익숙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운 겨울에도 항상 핫초코 미떼와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