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6년째 진행, 현재까지 9천여명 참여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 캠페인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를 통해 모금한 2천300여 개의 두유를 보육원 및 노인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최근 밝혔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정식품이 지난 2012년 시작한 사랑나눔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이 정식품 공식 SNS(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접속해 해당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페이스북), 공감(블로그), 느낌(카카오스토리) 등을 클릭하면 클릭 1회당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만큼 베지밀 두유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지난 12월 15일부터 올 1월 11일까지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총 2천252명이 참여했다. 정식품은 기부로 모은 두유를 지난 1월부터 총 3회에 걸쳐 보육원 2곳(하희의 집, 송암동산 보육원)과 노인복지센터(성언의 집) 1곳에 전달했다. 지난 6년간 총 9천여 명의 소비자들이 베지밀 기부에 동참함에 따라 약 9천여 개의 베지밀이 보육원 아동들과 복지센터의 어르신들께 기증됐다.

정식품 관계자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소비자들의 작은 관심, 클릭 한 번으로 소외이웃에게 건강한 두유가 기부되는 뜻 깊은 캠페인인 만큼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사랑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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