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無’와 ‘유기농 원료’가 만나 더욱 건강한 영양 간식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유기농 원료로 만든 건강한 영양 간식,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3종을 출시한다.

플레인, 바나나, 자색고구마 등 총 3종으로 구성된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은 100% 국내산 유기농 쌀로 만든 비스킷으로 자연재료 외에는 불필요한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아 건강함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밀가루, 기름, 착색료, 향료, 팽창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은 5無 설계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함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으며 맛에 따라 바나나, 자색고구마 등 건강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더해 각종 영양소를 높였다. 또한 유아의 발달 과정에 맞춰 손으로 잡기 쉬운 스틱 타입으로 만들었으며 치아발달 및 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개별 포장이 적용돼 외출 시에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먹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은 자녀들을 위해 더욱 안전한 간식을 찾고 있는 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아이들의 첫 간식인 ‘떡뻥’보다는 바삭한 식감과 성장 발달에 맞춘 설계를 더해 이가 나는 시기의 아이들에게 영양 보충은 물론 치아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3종 출시를 기념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 계정 팔로우 및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공유된 개인 SNS 링크 ▲친구 태그 ▲라이스비스킷을 먹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후디스 유기농 라이스비스킷’은 후디스몰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