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8.12.7 금 09:32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하이트진로음료,“330명에게 블랙보리 쏜다!”
2018년 10월 08일 (월) 10:55:25 편집국 seasnipe@naver.com

블랙보리 3300만병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하이트진로음료(대표 조운호)가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의 누적판매 3,300만 병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국내 최초로 국내산 검정보리를 사용한 ‘블랙보리’는 지난해 12월 출시 이후 일반 보리차 음료에 비해 진하고 구수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단숨에 국내 보리차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출시 시점이 음료시장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6개월 만에 2,000만병(340mL 환산) 판매를 돌파했고, 9월 말까지 누적판매량 3,300만 병(340mL 환산)을 기록했다.

블랙보리는 국내 최초로 100% 국내산 검정보리를 볶아 단일 추출해 잡미와 쓴맛을 최소화하고 보리숭늉의 구수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체내 수분 보충과 갈증 해소에 뛰어나며 카페인, 설탕,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모든 연령층에게 물 대용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월 1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블랙보리 3,300만병 판매 돌파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트진로음료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 메시지와 함께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30명에게 블랙보리 520mL 2병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음료 비수기로 진입하는 9월 이후에도 성수기 대비 ‘블랙보리’일 평균 판매 수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은 기 구매고객의 재구매와 함께 신규 고객이 늘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블랙보리가 보리차 음료 시장은 물론 국내 차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보고 계속 성장세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대상 청정원, ‘노하우위크’ 시즌6
일동후디스, 초유밀플러스 이행시 이벤
화이자제약, 폐암학회 국제 학술대회서
농심, 용기면 ‘해물안성탕면컵’ 출시
락토프리 우유로 배 아픔 없이 어디서
롯데푸드 파스퇴르, 영유아 설사병 억
한·중·일 HACCP 미래에 대한 방
국회 생생텃밭과 함께하는 한돈 김장
대원제약,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개
건기식협회, 체지방 감소 도움 주는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