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비 25% 할인·청정원 제품 반값 구매 등 다양한 혜택

대상㈜이 오는 28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정원 CLASSIC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원 CLASSIC DAY’는 정원e샵의 유료회원들을 대상으로 매달 진행하는 기획전이다. 유료회원제 ‘정원 CLASSIC’에 가입하면 ▲추가 3% 적립금 지급 ▲매월 기획전 상품에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원 CLASSIC DAY’ ▲매월 유료회원 전용쿠폰 지급 ▲문화/초대 이벤트 참여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원 CLASSIC’에 신규 가입 또는 갱신하는 회원에게는 가입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존 가입비에서 25% 할인한 15,000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원래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청정원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이 중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선물 패키지 혜택이 더해진다. 다양한 청정원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살림 패키지’, ‘안주 패키지’, ‘한끼 패키지’, ‘간식 패키지’ 등 4종 중 1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살림 패키지’는 카레여왕, 파래돌김자반, 홍초, 로제스파게티소스 등이 포함됐고, ‘안주 패키지’는 안주야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 무뼈닭발, 안주야 논현동포차스타일 직화곱창 등으로 구성됐다. ‘한끼 패키지’는 집으로ON 팔선생 볶음밥과 집으로ON 참떡갈비 등으로, ‘간식 패키지’는 군밤츄, 사브작 바삭한 닭가슴살 오븐구이 오리지널, 갓지은죽 쇠고기죽 등으로 구성됐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박병관 팀장은 “2017년 전면 리뉴얼 오픈한 정원e샵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여 전체 회원수는 물론, 유료회원인 ‘정원 CLASSIC’ 회원수도 꾸준히 늘고 있다”며 “합리적인 비용에 폭넓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