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6.14 금 15:59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식품
     
박재범, 조대, 필독 등 아티스트 개성 담은 음료 나왔다
2019년 05월 19일 (일) 18:44:13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칠성음료 마운틴듀,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 선보여
 

   
 
     

롯데칠성음료의 글로벌 탄산음료 브랜드 ‘마운틴듀’가 ‘박재범(Jay Park)’, ‘조대’, ‘필독’ 등 3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마운틴듀 한정판 에디션은 참여 아티스트의 개성 및 가치관이 담긴 3가지 디자인에 총 3개 패키지(250mL, 355mL 캔 및 400mL 페트병)로 출시됐다.

박재범은 그래피티 아티스트 ‘백하나’와 함께 크루를 캐릭터화하고 음악적 영감과 활동 영역에 제한을 두지 않겠다는 ‘무한’의 가치를 작품에 그려냈다. 조대는 영문 이름 ‘JODAE’를 마운틴듀 고유 색상을 이용해 특유의 거침 없는 스타일로 표현했으며, 필독은 긍정적으로 즐기며 살아가는 마음을 시그니처 로고인 입술 드로잉과 함께 작품에 녹여냈다.

한편, 마운틴듀는 지난 4월 18일부터 28일까지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듀 스튜디오(DEW STUDIO)’를 열고, ‘나만의 마운틴듀’ 캔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 투표를 통해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작품 중 최종 우승작을 선발하고, 7월경 4번째 아티스트 에디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아티스트 에디션 출시를 비롯해 힙합, 그래피티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주 타깃인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콘셉트인 ‘너만의 개성을 보여줘! (Show me Your SWAG!) 마운틴듀!’를 적극 알려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마운틴듀가 젊음, 역동성, 유쾌함, 당당함을 담아낸 이번 한정판 아티스트 에디션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소비경향 확산에 따라 신선채소류 공급
박카스 등 의약외품의 '카페인 표시기
롯데제과 헬스원, 먹는 콜라겐 브랜드
국민 조미료 ‘미원’ 스페셜 에디션,
한우 육포데이 맞아 한우 육포 온라인
한 입에 소시지와 크림치즈를 함께 즐
10개 손해보험사, 인보사 민·형사소
잠 적게 자는 남고생, 과민성 대장증
동물용의약품 제조·수입사와 소통으로
롯데제과, ‘쁘띠 몽쉘’ 출시 5개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