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9.17 화 09:45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롯데 자일리톨, ‘휘바 순재’ 광고 인기에 온라인 이벤트
2019년 05월 21일 (화) 16:42:48 편집국 seasnipe@naver.com

영상 공개 한 달 400만뷰…제품 구매 인증·휘바송 노래방 등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최근 선보인 ‘휘바 순재’ 광고의 인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최근 국내 최고령 배우 이순재를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에서 이순재는 ‘휘바 할아버지’를 연기하며 춤을 추는 등 코믹한 모습을 선보여, SNS상으로 한 달 만에 4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핀란드 민요를 개사해 무한 반복하듯이 나오는 광고 음악은 듣는 이로 하여금 쉽게 잊혀질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해, 수능 금지곡으로 지정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올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광고가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이자 롯데제과는 ‘휘바 순재’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6월 30일까지 시행되는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는 온라인 전용 ‘휘바순재 기획팩’을 구매 후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의 행운 번호를 온라인상에서 입력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이벤트다. 1등 500명에게는 광고 모델 이순재를 내세운 티셔츠, 열쇠 고리 등의 ‘휘바순재 아이돌 굿즈’를 선물하며 2등 700명에게는 ‘휘바 순재’ 미니 등신대와 칫솔 치약 등의 치아 관리 아이템을, 3등 1500명에게는 자일리톨껌 기프티콘을 선사한다. 특별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광고에서 이순재가 착용했던 특수제작 모자를 선물한다.

휘바송 노래방 이벤트는 금영노래방 기기에서 97935번을 입력, 롯데 자일리톨 휘바송을 부르는 모습을 찍고 ‘#롯데자일리톨#휘바송’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내부 평가를 통해 10명을 선정해 블루투스 마이크 등의 선물을 선사하는 이벤트다. 노래방 이벤트 또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한미약품, 3제 복합신약 국내 최초
손이 많이 가는 잡채, 5분 만에 만
해마로푸드서비스, 강동노인복지관에 삼
오뚜기, 라면의 본질을 추구하다!
aT, 추석 앞두고 지역사회 나눔
의료컬럼/발기부전, 하체운동으로 예방
경기 파주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
한국식품산업협회, 'FOOD INDI
초등생 대상 쌀가공식품 활용한 아침간
닭·오리고기·계란 이력관리 담당 현장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4007 서울시 마포구 희우정로 100, 302호(망원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