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1.23 목 10:57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외식/유통
     
“국산 우유 인증마크 K-MILK 확인하세요”
2019년 11월 05일 (화) 16:14:35 편집국 seasnipe@naver.com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홍보 캠페인 MOU 체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지난 31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홈플러스 가양점에서 소비자공익네트워크(회장 김연화)와 홈플러스(본부장 권순욱)와 함께 국산 우유 및 유제품 인증마크 대국민 홍보 캠페인 ‘K-MILK(케이밀크)를 확인하세요’ MOU 체결식 및 캠페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홈플러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우리나라 낙농산업의 보호‧육성 및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우유를 선택할 수 있는 소비 환경을 조성하고, 국산우유 사용 인증마크인 K-MILK를 홍보하기 위해 소비자공익네트워크, 홈플러스와 함께 캠페인을 전개한다.

‘K-MILK 인증마크’는 시판중인 우유 및 유제품 포장에 표기돼 있으며, 국산 우유를 사용해 생산된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임을 보증해 주는 마크로, 소비자의 알 권리‧선택권에도 도움을 준다는 데 의의가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12월 4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K-MILK 인증 제도를 알리는 홍보물을 설치하고, 11월 10일까지는 가양점, 인천 작전점, 부산 센텀시티점 등 10개 점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 퍼포먼스 행사를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K-MILK는 국산 우유만을 사용한 신선하고 안전한 우유 및 유제품에 대해 보증하는 마크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K-MILK 인증마크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 우유 및 유제품 구매 시 인증마크 확인 후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지난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 4조
식약처 차장에 양진영 국장 승진
이번 설에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감사의
“오픈 이노베이션 성공은 민·관 협업
대상 청정원, 19일 ‘네이버 브랜드
설맞이 한우 직거래장터 개최… 최대
'재단 핵심사업 통한 양질의 신규 일
달걀 산란일자 표시 실태, 신선도 개
국민이 직접 수입김치 유통실태 조사한
롯데중앙연구소, 푸드테크 스타트업 육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