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19.12.13 금 14:57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식품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 밝히는 칸타타!
2019년 11월 14일 (목) 15:20:23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겨울 시즌을 맞아 연말연시의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한 한정판 ‘칸타타 겨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칸타타 브랜드에 신선한 느낌을 불어넣어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2016년부터 매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로, 올해 4번째로 출시됐다.

이번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연말 연초를 밝히는 칸타타’라는 콘셉트로 스위트 아메리카노, 프리미엄 라떼, 카라멜 마키아토 등 총 3종으로 출시됐으며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스위트 아메리카노와 카라멜 마키아토 패키지는 빛나는 크리스마스 트리 및 리스를 중심으로 눈꽃, 선물 등 크리스마스 소품 아이콘이 더해져 설렘 가득한 연말연시의 감성을, 프리미엄 라떼는 음향 기기와 트럼펫, 피아노 등의 악기 이미지로 흥겨운 연말연시 파티 분위기를 담아냈다.

또한, 칸타타 로고 상단에는 ‘해피 뉴 이어 2020(HAPPY NEW YEAR 2020)’ 문구를 넣어 다가오는 새해에 대한 기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추운 겨울날 온장고 속 특별한 칸타타와 함께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 또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면 소소하지만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칸타타는 2007년 4월 출시돼 국내 RTD(Ready To Drink) 원두 캔커피 시장의 포문을 연 브랜드로 2018년 기준 약 1조 2,5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육아 궁금증 해결하고 푸짐한 선물도
맘스터치, 포테이토버거 광고 조회수
오뚜기, 마늘 맛과 향 가득 ‘갈릭
한우와 함께 덩크슛 날려볼까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킬링샷
송이버섯 향과 식감 그대로 담은 버섯
대상 청정원, ‘2019 청정원 프렌
대원제약 장대원, 5천만 원 상당 장
제약바이오협 ‘오픈이노베이션 플라자’
롯데칠성음료, 탄산 숙취해소음료 ‘깨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