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의약신문
전체기사 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 : 2020.8.5 수 17:53
인기검색어 : 특별자치도, 지방선거
> 뉴스 > 식품
     
때와 장소, 상황에 따라 씹는 기능성 껌
2020년 07월 07일 (화) 18:00:23 편집국 seasnipe@naver.com


롯데제과, ‘공부할 때·운동할 때 씹는 껌’ 2종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껌 신제품 2종, ‘공부할 때 씹는 껌’과 ‘운동할 때 씹는 껌’을 선보였다.

때(Time)와 장소(Place), 상황(Occasion)에 따라 제품을 세분화하는 마케팅 전략(TPO)을 적용해 이름부터 제품의 특징이 그대로 드러나게 한 제품이다.

‘공부할 때 씹는 껌’은 피로 개선을 돕는다는 콘셉트로 홍삼농축액에서 추출한 진세노사이드를 첨가했으며, ‘운동할 때 씹는 껌’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 B2와 B3를 첨가했다.

이 껌은 휴대가 간편하도록 접어서 보관하는 납작한 케이스 형태로 설계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롯데제과는 최근 껌의 트렌드가 기능성 껌으로 넘어오면서 기능을 강조한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올 4월에는 입 냄새 제거 콘셉트의 대표 브랜드 ‘후라보노’를 리뉴얼해 용기에 담은 제품 ‘후라보노 믹스’ 와 츄잉 캔디 형태의 ‘뱉지않는 후라보노’를 선보였으며 지난 5월에는 침 생성을 도와 입안을 마르지 않게 한다는 콘셉트의 ‘마우스워터’ 껌을 출시하기도 했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한국식품의약신문(http://www.kfm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지난해 국내 의약품 시장규모 24조
"면역력 강화 주목"...상반기 김치
동아오츠카, 한국 e스포츠 발전에 적
농심 신라면배 결승, 온라인 대국으로
맘스터치, 3일 하루 요기요서 주문하
장 건강 대표 발효유 쾌변, 떠먹는
국산 코로나19 체외진단방역기기 임상
고혈압ㆍ신부전ㆍ당뇨병 환자용 김밥 개
제약산업 거인 임성기 회장, 숙환으로
‘식품안전나라 공모전’ 우수 아이디어
회사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휴문의 불편신고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 무답수집 거부
03404 서울시 은평구 서오릉로7길 4, 2층(역촌동) | 전화 : 02-326-2501 | 팩스 : 02-326-2528
등록번호 : 서울다06990 | 등록일 : 2004년 7월 12일 | 발행인 : 김차휘 | 편집인 : 배문기
Copyright 2007 한국식품의약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fm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