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과 비타민D 더한  ‘건강한 두유 GT 고칼슘’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건강에 관심이 많은 40, 50대를 겨냥해 보다 고소해진 ‘건강한 두유 GT 고칼슘’ 2종(플레인, 검정콩)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관계자는 전했다.

40, 50대의 중장년층은 두유의 주 소비층인 만큼, 두유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하지만 두유의 당 함량을 보고 나면 걱정이 앞서기 마련이다. 이점에 착안해 남양유업은 40, 5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칼슘과 저당 설계로 건강과 맛을 한 번 더 생각한 ‘건강한 두유 GT 고칼슘’을 출시하게 됐다.

‘건강한 두유GT 고칼슘’은 남양유업의 두유 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활력 있고 탄탄한 뼈 건강을 위해 고칼슘 설계 및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를 함유했고 △저당으로 설계해 달지 않고 콩 본연의 고소한 맛을 살려낸 두유이다. 또한 △국산 검정 약 콩과 국산 발효 콩 함유했으며, 여기에 △콜레스테롤 0mg, 트랜스지방 0g으로 소비자들이 먹는 부담도 덜었다.

남양유업 마케팅팀 이상호 BM은 “건강한 두유 GT는 탄탄한 영양 설계로 간식 및 식사 대용으로 부족함이 없는 제품으로, 두유 본원의 고소한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적합한 제품이다.”라며, “항상 고객분들께 조금 더 다가가고,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건강한 두유 GT’ 2종(플레인, 검정콩)은 190ml 용량으로, 가까운 할인점은 물론 다양한 이커머스 경로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