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함께 실용성 제품 구성

 

경남제약(대표 오성원)이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대표 김병수)와 함께 비타민C 브랜드 ‘레모나’를 활용한 홈컬렉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은 차렵이불, 바디필로우, 대쿠션, 사각쿠션, 베개커버 등 5종이다. 실제 레모나 스틱포 디자인을 적용한 바디 필로우부터 다양한 사이즈의 쿠션, 차렵이불 등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제품은 레모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레모나를 연상시키는 레몬 색상의 침구류로 생활 속 인테리어에 재미를 줄 수 있어 MZ세대는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침구 제품으로 구성된 만큼 제품력 역시 신경 썼다. 전 제품 모두 국내 제작이며 겉감 순면 100% 소재로 부드럽고 포근하면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여러 브랜드와 재미있고 색다른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 나라홈데코와의 협업으로 레모나를 실용 만점 잇아이템으로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추후 콜라보 아이템을 추가 라인업해 선보이는 한편 앞으로 레모나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시도를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 비타민’으로도 잘 알려진 ‘레모나산’은 1983년 출시된 국내 최초 분말형 비타민 제품으로 달지 않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육체 피로, 임신 수유기, 병중 병후의 체력 저하 시 비타민B2, B6, C의 보급, 기미 주근깨의 완화에 효과가 있다.

레모나x나라홈데코 콜라보 제품은 나라홈데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라홈데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