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22주년 축사]이종성 국회의원

 

사랑하는 한국식품의약신문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국민의힘 이종성 국회의원입니다. 

식품·의약분야 대표 정론지 '한국식품의약신문'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독자분들의 알 권리를 위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신속하게 전달해 주시는 기자님들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한국식품의약신문은 지난 22년간 식품·의약품 분야에 대한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 취재를 통한 참신한 보도를 이어왔습니다. 
특히, 급변하는 산업의 유익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관계자들에게 길라잡이가 돼주는 등 참 언론의 행보를 걸어온 한국식품의약신문의 창간 22주년이기에 더욱 뜻깊게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산업의 국제화에 발맞춰 객관적이고, 통찰력 있는 보도를 통해 독자 여러분의 사랑과 신뢰를 듬뿍 받는 정론지로써 세상을 밝게 비추는 진정한 국민의 언론으로 거듭나길 기원하겠습니다.

저 역시 국회의원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한국식품의약신문과 함께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국민건강식품·국민생명약품 선진화를 위한 여정에 함께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한국식품의약신문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성장과 발전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