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성수기 맞아 인기 스낵과 이색 콜라보로 색다른 재미와 메뉴 선사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농심의 인기 스낵 ‘꿀꽈배기’와 협업한 신메뉴 ‘꿀꽈배기싸이순살’과 ‘꿀꽈배기크림치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여름철 치킨 성수기를 맞아 색다른 메뉴 경험과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장수 인기 스낵인 농심 ‘꿀꽈배기’와 손을 잡았다. 꿀꽈배기 고유의 달콤한 맛을 활용한 치킨과 디저트로 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꿀꽈배기싸이순살’(단품 14,900원)은 싸이버거 치킨패티 노하우로 100% 닭다리살을 바삭하게 튀겨낸 싸이순살에 꿀꽈배기의 핵심 재료인 아카시아 벌꿀을 발라 완성했다.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싸이순살과 사과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소스의 조화가 일품이다.

‘꿀꽈배기크림치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쫄깃한 꽈배기 속을 진한 크림치즈로 채우고, 달콤상큼한 아카시아벌꿀로 마무리한 디저트다. 가격은 단품 4,100원(2조각)이다.

맘스터치는 농심 꿀꽈배기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8월 6일까지 내점 및 자사앱을 통해 ‘꿀꽈배기싸이순살’ 구매 시 단품 12,900원, ‘꿀꽈배기싸이순살’과 ‘꿀꽈배기크림치즈(2조각)’으로 구성된 ‘꿀꽈배기콤보’는 16,500원의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과 스낵의 이색 만남을 통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게임과 여행, 스낵까지 여러 이종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확대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