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목표 퍼센트 대비 8,678% 초과 달성한 유의미한 성과
가슴 탄력·볼륨 관리 등 사용 가능 여성 전용 가슴마사지기

▲시지바이오의 가슴마사지기 ‘벨루나’ 제품.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자사의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가 와디즈 펀딩 달성률 18,678%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펀딩은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됐다. 특히 해당 펀딩률은 당초 목표 퍼센트인 10,000% 대비 8,678%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와디즈 펀딩 페이지 오픈 이래로 내 100만 원 이상의 고가의 뷰티 디바이스로는 펀딩률 1위를 달성한 것으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벨루나는 다이어트 또는 모유 수유 후 처진 가슴, 가슴 탄력 및 볼륨 관리 등에 사용이 가능한 여성전용 가슴마사지기로, 상처 부위에 음압을 적용하면 모세혈관 및 신생 세포 생성을 촉진시켜 상처가 치유되는 원리인 음압 창상 치료(Negative Pressure Wound Therapy)의 원리를 바탕으로 개발된 가슴마사지기다.
 
가슴에 벨루나를 통해 음압을 적용하면 신생 세포 증식에 필요한 혈류를 모아주고 세포를 자극해 피부 탄력 저하의 원인인 콜라겐의 생성을 유도하고 조직 재생에 도움이 되는 환경을 구성한다.
 
벨루나 돔의 끝 부분에는 특허 받은 실리콘 소재로 만든 ‘3D 에어리스 타이어(Airless Tire)’ 구조가 적용돼 있어 다양한 흉곽 모양에도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며, 통증을 줄여줄 수 있다. 또한 돔 크기를 넉넉하게 제작해 부유방, 브라살 등 가슴 주변의 군살 조직을 모아준다.
 
이 밖에도 모드, 압력, 시간 모두 개개인 맞춤 설정이 가능하며, 총 5개의 모드(▲연속모드 ▲순환모드 ▲마사지모드 등)를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증가시켰다.
 
벨루나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고민고민하다가 좋은 효과가 나타나길 바라며 큰 맘 먹고 구매했다” “임신 중에 출산하면 가슴이 쳐진다는 얘기를 수없이 들어서 마사지기를 알아보다 이번 기회에 구매했다” “예전의 나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며 구매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은정 시지바이오 컨슈머비즈니스본부장은 “이번 벨루나의 와디즈 펀딩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 지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벨루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