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단기 경력자 대상 의료기기 인허가 업무 기본적 내용 교육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올해 의료기기 관련 제도, 인허가 및 보험 등재 절차 등을 종합적으로 이해하는 실무자 양성을 위해 '의료기기 인허가 입문 과정' 및 다양한 교육과정을 개설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의료기기 인허가에 초점을 두어 신입사원이나, 인허가 업무 단기 경력자를 대상으로 기초 이론부터 기술문서 작성 실무 과정을 다루며 실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교육은 9월 13일 협회 내 대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접수기간은 8월 14일부터 8월 25일까지 선착순 30명이다. 

대상은 인허가 관련 업무담당자(신입 및 단기 경력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교육비는 비회사는 160,000원, 회원사는 120,000(25%할인)원이다.

자세한 교육 안내는 교육 홈페이지(http://edu.kmdia.or.kr) 참고하거나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교육연구팀(TEL : 070-7725-8660, E-mail : edu@kmdia.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협회 관계자는 "신입 및 단기 경력자를 대상으로 의료기기 인허가 업무의 기본적인 내용들을 교육해 관련 실무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의료기기 인허가 관련 업무 담당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