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형태로 구현한 국내 최초 제품…hy 액상화 공법 적용
아누카사과추출분말 880mg 함유… 출시 제품 중 최대 함량
3개월분 구매 시 탈모증상 완화 샴푸 2종 증정 이벤트 진행

 

유통전문기업 hy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이하 아누카 블랙)’을 출시하고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한다.

신제품은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활용한 국내 최초 액상 앰플 제품이다. 아누카 사과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자생하는 식물성 원료로 폴리페놀의 일종인 ‘프로시아니딘B2’가 다량 함유돼 있다.

아누카 블랙은 hy의 액상화 공법을 적용해 흡수율을 높이고 새콤달콤한 원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회분 기준 아누카사과추출분말 880mg이 들어있다.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을 위해 부원료 6종(△프로바이오틱스(HY7015) △비오틴 △아연 △맥주건조효모 △검정콩 △어성초 추출분말)을 추가 배합했다. 30ml 개별 포장을 적용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hy는 아누카 블랙 출시와 함께 아누카사과추출물을 함유한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이하 아누카 블랙 샴푸)’도 선보인다. 아누카 블랙 샴푸는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한편 hy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누카 블랙 3개월분 구매 시, 7만원 상당 샴푸 2종(△브이푸드 아누카 블랙 샴푸 500ml △꾸띄르 블랙 샴푸 180ml)을 증정한다. 선착순 1만명 한정이며, 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최영택 hy 건강식품CM팀장은 “브이푸드 아누카 블랙은 분말, 알약으로만 먹던 아누카사과추출분말을 액상으로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아누카 블랙 앰플, 아누카 블랙 샴푸로 빈틈없는 일상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누카 블랙은 9월 1일부터 hy온라인몰 프레딧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