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서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 예정

SPC(회장 허영인)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핫 허니 치킨(Hot Honey Chicken)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핫 허니 치킨 시리즈는 꿀과 함께 치폴레 타바스코 등을 섞어 달콤하면서도 약간의 매콤함과 스모키함이 느껴지는 ‘허니 글레이즈 소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핫 허니 치킨 2종은 △수비드(Sous-vide, 저온 요리) 조리 후 바삭하게 튀긴 치킨 패티에 달콤한 허니 글레이즈 소스와 아삭하고 상큼한 애플 코울슬로를 더한 버거 ‘핫 허니 치킨(9,500원)’과 △한입 사이즈의 바삭한 치킨 바이트를 매콤 달콤한 허니 글레이즈 소스에 찍어 먹는 사이드 메뉴 ‘핫 허니 치킨 바이트(6,400원)’로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이번 핫 허니 치킨 신메뉴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신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인 페어링 메뉴(핫 허니 치킨, 쉑마이스터 에일 드래프트) 주문 시 프라이를 증정하고, 2인 페어링 메뉴 (핫 허니 치킨, 쉑버거, 프라이, 쉑마이스터 에일 드래프트) 주문 시 쉑마이스터 에일 드래프트를 한 잔 더 추가 증정한다.

또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핫 허니 치킨 바이트, 스페셜 레몬에이드 등 쿠폰을 증정하는 랜덤게임을 진행한다. 11번가에서는 13일까지 다양한 증정혜택을 포함한 ‘핫 허니 치킨 세트’ 등 총 4종의 모바일 상품권도 판매한다.

SPC 쉐이크쉑 관계자는 “핫 허니 치킨 시리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의 시즌 한정 메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를 통해 쉐이크쉑만의 맛과 개성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