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새미네부엌 요리 키트 ‘멸치볶음 키트’ 선봬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새미네부엌 소스와 엄선한 재료를 함께 구성한 요리 키트를 선보였다. 

요리가 서툰 이들에겐 양념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적당한 재료를 구입하는 것도 어려운 일이다. 이에 샘표는 재료와 양념 걱정 없이 누구나 즐겁게 요리하며 요리 자신감을 얻게 할 ‘새미네부엌 요리 키트’를 기획했다.

‘새미네부엌 요리 키트’ 첫 번째 제품은 건어물 전문 기업 ‘청해명가’와 협업한 ‘새미네부엌 아몬드호두 멸치볶음 키트’다. 간장, 올리고당, 마늘 등을 황금 비율로 배합한 새미네부엌 멸치볶음소스와 국내 청정 해역에서 어획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삼천포 멸치, 고소함과 영양을 더해줄 견과류로 구성돼 모든 재료를 팬에 넣고 잘 볶기만 하면 맛있는 밑반찬이 완성된다.

멸치가 너무 작으면 타기 쉽고, 너무 크면 비린내를 잡기 어려운 만큼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볶음용에 적합한 1.5cm 이하의 멸치만 엄선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달궈진 팬에 멸치를 살짝 볶다가 새미네부엌 멸치볶음소스를 붓고 잘 섞기만 하면 끝이다. 추가 양념 없이도 맛있는 멸치볶음을 단 3분 만에 만들 수 있으니 말 그대로 ‘요리혁명’이다. 식재료와 양념이 애매하게 남아 고민할 일도 없다.

‘새미네부엌 아몬드호두 멸치볶음 키트’는 전국 이마트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샘표 마케팅 관계자는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획기적으로 해결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요리하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누구나 즐겁게 요리할 수 있는 키트를 선보였다”면서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2021년 창립 75주년을 맞아 요리 과정과 시간을 혁신적으로 개선해 요리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새미네부엌’ 브랜드를 론칭했다. 채소를 절이지 않고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는 ‘김치양념’과 멸치볶음, 잡채, 장조림 등 다양한 밑반찬을 누구나 쉽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반찬소스’ 등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즐거운 요리혁명’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