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까지 프렌치카페 SNS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은 내달 6일까지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라인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소비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프렌치카페 디카페인’과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스테비아’ 제품 중 하나를 구입 후, 개인 SNS 채널에 구매 내역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팔 전기포트,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스테비아 카페믹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겨울철 소비량이 많아지는 커피믹스 제품을 활용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의 다양한 커피 라인업을 앞세워 계절에 맞는 신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0년 출시 이후 13여 년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남양유업 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는 ‘헬시 플레저’ 열풍에 맞춰 당을 감량한 제품을 출시했다. 신선한 무지방 우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과 커피의 풍미를 살리고 당을 줄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디카페인’과 당류와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기존 믹스 커피 맛을 구현하고 칼로리는 낮춘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디카페인 스테비아’를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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