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무소 임직원 20여 명 참여 직접 만든 제과 제품 전달

 

동아오츠카(대표이사 박철호 사장)가 연말연시를 맞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북부봉사관과 성북나눔터에서 쿠키와 머핀을 만들고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해 쿠키와 머핀, 초콜릿 등 직접 만든 제과 제품에 이웃사랑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만든 제과 제품은 각각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사회복지시설 등으로 보내진다.

이번 봉사활동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된다. 

동아오츠카는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회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참여 직원들은 전문적인 제빵 강사의 지도 아래에서 다양한 디저트와 제과를 만들며 연말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 내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동아오츠카 최재식담당은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작지만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마음을 모아 사회에 꼭 필요한 기업, 구성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활동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소외계층 대상 연탄배달 및 김장 나눔, 헌혈, 지역 환경 정화활동, 어린이 교통안전 활동, 아동복지관 및 노인전문요양원 등에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