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소외계층 어린이 150명에게 맘스터치 상품권 전달

(왼쪽부터)이상현 성내종합사회복지관장, 이다은 성내종합사회복지관 팀장(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왼쪽부터)이상현 성내종합사회복지관장, 이다은 성내종합사회복지관 팀장(맘스터치앤컴퍼니 제공)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본사가 위치한 강동구 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맘스터치 상품권을 선물하는 ‘따뜻한 나눔’을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지난 14일 강동구 소재의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관내 장애 및 소외계층 어린이 150명이 인근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버거, 치킨 등 맘스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강동구의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엄마의 정성이 담긴 한 끼를 선물하고자 준비했다.

맘스터치는 지난 5월에도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및 공익 활동을 펼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500만 원 상당의 싸이버거 및 맘스터치 쿠폰을 지원했고,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참여해 1,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강동구로부터 ‘우수기부자’ 표창을 받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역 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 시민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있다”면서, “새해에도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상생 경영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