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 0g 설계’로 시니어 안성 맞춤…근육 관리, 식후 혈당상승 억제 도움

 

남양유업은 지난 22일 NS홈쇼핑에서 론칭한 ‘테이크핏 당케어’가 전체 매진을 기록, 초과 매출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근감소증으로 인한 근육 감소가 인슐린 저항성을 높여 혈당관리가 어려워진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당류 걱정 없는 ‘당 ZERO’ 설계와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프리미엄 귀리식이섬유(VITACEL HF 600-30)를 담아 당 섭취에 민감한 중장년층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유산균발효유청단백질을 사용해 소화·흡수가 용이하며, 근육 관리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가지를 모두 담은 완전단백질 20g(1회 섭취 기준)을 포함해 뼈 건강을 생각한 칼슘과 비타민D 등 총 9가지 기능성 성분(단백질, 귀리식이섬유, 프락토올리고당, 칼슘, 마그네슘, 아연, 판토텐산, 비타민D, 비타민B6)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소화 속도를 고려해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을 사용했고, 그래뉼 공법으로 찬물에도 잘 녹고 거품 발생이 적어 편리한 섭취가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방송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당 섭취 및 소화 부담, 식후 혈당 상승 걱정 없이 편안하게 근육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테이크핏 당케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테이크핏 당케어는 내달 5일 오후 7시 35분 NS홈쇼핑에서 추가 방송이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