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서 홍보 부스 운영
알코올, 칼로리, 당류 걱정 없이 라거 시원함 즐길 수 있게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가 지난 14일 고양 소노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정관장 프로농구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 홍보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농구 ‘별들의 축제’인 올해 올스타전은 예매 개시 3분 만에 5561석 전량이 매진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 속에 막을 올렸다.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관중석 입장 혹은 상품 구매를 위해 대기하는 팬들의 행렬이 소노 아레나 1층 로비를 가득 채우기도 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날 1층 로비에 스폰서 부스를 마련해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알코올, 칼로리, 당류 모두 제로인 ‘올프리(ALL-FREE)’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을 알리고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의 열기를 돋웠다.

이벤트에 참여해 현장에서 하이트제로를 시음한 한 관람객은 “처음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를 마셔봤는데 알코올 없이 맥주의 풍미와 탄산감, 시원한 목넘김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신기하다”며 “집에서 경기를 시청하면서 알코올이나 칼로리 부담 없이 마시기에 좋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알코올은 물론 칼로리, 당류 걱정 없이 라거 맥주의 목젖을 때리는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하이트제로0.00은 스포츠 음료로도 제격이다”면서 “앞으로도 하이트제로와 스포츠 팬들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