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메뉴 후라이드싸이순살·싸이버거·콜라에 게임 쿠폰 구성
14일까지 자사 앱으로 콜라보 세트 주문 시, 추첨 통해 150명 굿즈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인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양사의 공통된 주요 타깃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과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달 14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맘스터치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소비자가 16,600원)는 ▲100% 닭다리살로 만든 대표 순살치킨인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두툼한 통닭다리살에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 소스의 절묘한 조화가 특징인 ‘싸이버거’ 1개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 1매가 함께 제공된다.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면 ‘레전드 영웅 소환권 1장’과 ‘싸이버거 요리 아이템 1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맘스터치 자사앱으로 해당 세트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등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별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굿즈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세트’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일부 특수 매장 제외)에서 판매되며, 맘스터치 자사 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최근 수년간 인기 게임 IP과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가면서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컬래버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맘스터치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항상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스킨십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국내 대표적인 버거·치킨 브랜드로, 독보적인 제품력과 가성비로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업계를 대표하는 토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해온 초심을 잃지 않고, 신선하고 맛있고 품질 좋은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경영방침에 따라 품질경영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맘스터치 가맹점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손쉬운 창업과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에 맘스터치는 최근 버거 프랜차이즈 업계 역사상 최초 1400호 매장을 오픈, 전국에서 가장 많은 고객 접점을 가진 브랜드가 됐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