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프로야구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건강관리 노하우 지원

한국허벌라이프와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체결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고우석 선수.
한국허벌라이프와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체결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고우석 선수.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미국프로야구(MLB) 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소속 고우석 선수와 뉴트리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고우석 선수는 2017년 LG트윈스의 1차 지명을 받고 프로무대에 데뷔한 후 강력한 구위를 바탕으로 팀의 주축 선수로 자리 잡았고 2019년 65경기에 출전 8승 2패 35세이브 평균자책점 1.52를 기록하며 KBO를 대표하는 마무리 투수로 성장했다. 

지난해 소속팀 LG트윈스가 29년 만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이루는데 기여한 고우석은 소속팀과 상의 끝에 포스팅 시스템(비공개경쟁입찰)을 통해 메이저리그 도전에 나섰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새로운 무대에 도전하는 고우석에게 체력 증진 및 컨디션 관리에 도움이 될 과학적이고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며 프로 생활을 오래 이어갈 수 있도록 건강관리 노하우를 지원할 예정이다. 

후원식에 참여한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국내외에서 활약하는 고우석 선수와 후원 계약을 맺게 돼 기쁘다. 특히 국내 최정상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더 큰 무대에 도전하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라며 “앞으로 자사가 가지고 있는 뉴트리션 노하우와 제품을 아낌없이 지원해 고우석 선수가 미국 무대에서도 좋은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정승욱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종목의 재능 있는 선수들을 발굴 및 후원해 선수와 그 선수를 응원하는 팬들까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