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2024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6관왕을 기록했다.
한국허벌라이프가 '2024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6관왕을 기록했다.

 

건강 및 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2일 글로벌 기업문화 조사기관 Great Place to Work(이하 GPTW)가 주관하고 GPTW 코리아가 주최하는 ‘2024 제22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6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시상식에서 ‘2024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과 ‘글로벌 ESG 인권경영 인증 기업’에 선정됐다. 

개인 부문에서는 정승욱 대표이사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상’을, MZ Committee가 ‘대한민국 GPTW 혁신리더 상’을 수상했으며, 문보라 과장은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워킹맘 상’을, 그리고 대내외적으로 일하기 좋은 일터를 구현해 리더십을 발휘한 임원에게 수상하는 ‘GPTW 파이오니아 상’은 윤선희 상무가 각각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한 구성원들의 노력이 모여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6개 부문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 구성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2년 연속 수상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구성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