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어울리는 사랑 이야기 트레비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4종 라벨에 표현
4월까지 시즌 한정...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칠성몰 등 온라인 쇼핑몰서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일러스트 작가 ‘규하나’와 협업한 탄산수 ‘트레비’를 시즌 한정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따뜻한 색감으로 사랑과 관계에 대한 작품을 선보이는 규하나 작가와 협업해 색다른 느낌과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레비를 기획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트레비는 봄처럼 설레는 사랑 이야기를 레몬, 자몽, 라임, 플레인 총 4종에 담아냈다. 용량은 기존과 동일한 300mL, 350mL, 500mL로 출시된다.

패키지는 각 제품 라벨에 남녀 주인공의 사랑이 이루어지는 과정을 표현했다. 트레비 레몬에는 남녀 주인공의 첫 만남, 트레비 자몽은 벚꽃 아래 데이트하는 장면, 트레비 라임은 꽃다발과 함께 청혼하는 모습, 트레비 플레인은 가족을 이루어 행복한 순간을 묘사했다.

트레비 봄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4월까지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봄 한정판 패키지를 통해 트레비를 음용하는 소비자에게 설레는 봄 분위기와 감성이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패키지 출시 및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규하나 작가는 일상을 소재로 사랑, 사람들 간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와 순수함을 담은 작품을 통해 소통하는 일러스트 작가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