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은 작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제작 지원…브랜드·제품 홍보효과 기대

메가MGC커피가 제작 지원하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포스터(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가 제작 지원하는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포스터(사진=메가MGC커피 제공)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가 화제의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 제작 지원에 나선다.

지난 3월 9일에 첫 방송한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주연으로 첫 방송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메가MGC커피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 속에서 극 중의 현우(김수현)가 매일 즐겨 마시는 커피 브랜드로 등장한다. 직장인들의 애환을 표현한 오브제인 커피를 활용해 직장인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포인트로 노출할 예정이다. 특히, 고된 삶 속에서도, 즐거운 순간에도 늘 손에서 놓지 못하는 ‘일상 밀접’ 커피 브랜드로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눈물의 여왕’ 3회에서는 백현우가 동료 김양기와 함께 직장인 생명수인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대화하는 모습이 방영돼 눈길을 끌었다. 이후 에피소드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매장을 이용하는 모습도 자연스럽게 나타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 지원을 통해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키우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며, “메가MGC커피는 드라마 제작 지원, SBS MEGA 콘서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이다. 앞으로 계속된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현빈, 손예진 주연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역대 tvN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박지은 작가와 주연 김수현, 김지원 배우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였다. 메가MGC커피는 ‘눈물의 여왕’ 드라마 제작 지원에 따른 브랜드와 제품 홍보효과도 한층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