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한돈으로 나누는 추석명절 캠페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병규)는 추석을 맞아 2015 한돈 추석선물 세트를 알리기 위한 한돈 명절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다.

한돈자조금이 매년 진행하고 있는 명절캠페인은 건강한 우리돼지 한돈을 가족, 이웃과 함께 나누는 선물 문화 창출을 이끌어내기 위해 2010년부터 진행해온 행사다.

올해 추석 행사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돈滿같아라’를 주제로 서울종로구 청계천에서 진행됐다. 이날 한돈자조금은‘금빛 한돈 선물로 한가위를 풍성하게’를 슬로건으로 보름달을 형상화한 과자를 증정하며 한돈과 함께하는 풍성한 추석 명절을 기원했다.

이어진 포토행사에서는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과 한돈의 캐릭터인 한도니가 함께 한돈 선물세트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한돈 명절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한돈 명절 캠페인을 통해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국내 한돈 농가의 경쟁력을 확보해 한돈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끌어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돈자조금은 이날 진행한 행사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한돈 선물세트를 제공하며 동시에 추석 물가 안정을 꾀할 수 있는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전국 양돈농협과 함께 한돈 기획세트 1000세트를 50%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한돈 한가위바위보!’, ‘사랑愛한돈프로포즈’, ‘추석 캠페인 소문내기!’등의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다양한 추석맞이 한돈 명절 캠페인 이벤트와 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 명절캠페인 사이트(dream.han-don.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상담 문의전화 1670-6787을 통해 선물 세트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