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까지 새해 맞아 캐릭터 ‘포니브라운’과 진행
Colorize, 맥심카페로 당신의 하루에 색깔을 입히세요!

대한민국 대표 커피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새해를 맞아 ‘맥심카페 X 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맥심 카페의 메인 슬로건인 ‘당신의 하루에 색깔를 입히세요(Colorize your life)’라는 주제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컬러(Color)와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두 단어를 재치있게 합성한 ‘컬라보레이션(Colorboration)’을 컨셉으로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인 ‘포니브라운’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동서식품은 이번 캠페인을 맞아 한정판으로 ‘맥심카페 X 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팩을 출시했다. 콜라보레이션팩은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포니브라운 캐릭터가 제품 패키지에 새겨져 즐거움과 특별함을 더했으며, 맥심카페 4종(모카라떼, 카푸치노 바닐라향,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카라멜향 마키아또)과 한정판 플래너 1개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맥심카페 공식 페이스북 채널(www.facebook.com/maximcafe2017)에서 ‘맥심카페 X 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유, 새해소망 네글자 토크, 친구소환 댓글달기 등의 다채로운 형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맥심카페 X 포니브라운’ 콜라보레이션팩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김정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은 다양한 맛으로 단조로운 하루에 색깔을 입혀주는 맥심카페 컨셉을 살려 기획했다”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인 포니브라운이 새겨진 맥심카페와 한정판 플래너로 더욱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