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진 찍어 #벚꽃그릭 등 필수해시태그 SNS에 업로드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가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 출시를 기념한 인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따뜻한 봄 느낌 가득한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의 사진을 찍어 필수해시태그(#벚꽃그릭 #요거트 #그릭요거트 #벚꽃)과 함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업로드 하면 된다.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여행상품권(50만원 상당), 2등(2명) 백화점 상품권(10만원 상당), 3등(3명) 러쉬기프트세트를 증정한다. 또 매주 10명씩 주간베스트를 선정해 후디스그릭요거트 1박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따뜻한 봄날의 오피스와 새학기가 시작된 캠퍼스에서 동료들, 친구들과 나눠먹을 수 있도록 그릭요거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새싹과 꽃잎이 만개한 봄날의 풍경을 사진에 담아 필수해시태그(#봄날의풍경 #그릭요거트 #봄날 #벚꽃)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후디스그릭 벚꽃에디션 4박스를 제공한다. 벚꽃 사진을 올리면 당첨확률이 더 높아진다.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기간은 4월 28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5월 10일이다.

일동후디스가 최근 출시한 ‘후디스그릭 벚꽃 에디션’은 활짝 핀 벚꽃 이미지와 화사한 핑크컬러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4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농축 방식의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은 건강한 아침 대용식, 다이어트식 등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2016년 9월 누적판매량 3,000만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