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까지 서류접수…채용 인원 총 120여 명

“당신의 진심이 농심을 만듭니다”

농심그룹이 2017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10월 11일부터 10월 20일 18시까지며, 농심그룹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ongshim.com)를 통해 진행된다.

신입사원은 ▲경영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국내영업 ▲생산관리 ▲연구개발 부문, 경력사원은 ▲온라인마케팅 부문이며, 채용 인원은 총 120여 명이다. 신입사원은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대상이며, 경력사원은 해당 직무 경험 3년 이상 보유자일 경우 지원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농심 외 율촌화학, 태경농산, 메가마트, 농심엔지니어링, NDS 등 농심그룹 주요 그룹사의 채용이 동시에 진행되며, 그룹사 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27일 오후 발표 예정이며, 이후 필기전형→실무진 면접→경영진 면접→채용검진을 거쳐 12월 중 최종 입사하게 된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은 ‘건강한 식탁으로 지구촌을 행복하게’라는 그룹비전을 함께 이끌어 나갈 차세대 리더를 모집하고자 한다”며 “본인만의 스토리가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농심그룹 채용 홈페이지 내 ‘Meet 농심’ 항목을 참고하면, 직무 관련 스토리와 취업 준비생에게 전하는 선배들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식품의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